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가 반려동물과 함께 이색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소노펫 카누투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소노펫 카누투어 패키지는 소노펫 비발디파크 리조트에서의 숙박과 프리미엄 펫 서비스를 누리는 것과 더불어 반려견과 함께 카누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기본 구성은 소노펫 비발디파크 객실, 웰컴 커피 2잔, 셀프 펫 워시 포미 30분 이용권, 반려견 동반 카누 투어 1회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특별 혜택으로 12시 얼리 체크인, 허레이 펫 위생케어 어메니티, 탁터뉴토 펫밀크, 포터블 쿨매트, 조식 뷔페 또는 식음 이용 할인권도 함께 제공한다.
반려견 동반 카누투어는 반려견과 함께 카누를 타고 홍천강의 절경과 강바람을 즐기며 약 3시간 동안 3km를 왕복하는 코스다. 카누투어 운영 기관 인근의 강변에서 출발해 홍천강의 명물인 배바위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돌아온다.
관련기사
카누 1대 기준으로 반려인 2인과 대형견 1마리 혹은 중·소형견 2마리까지 탑승할 수 있고, 기본적인 카누 이용법과 안전 교육, 구명조끼 대여가 포함되어 있다. 투어 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중인 이들을 위해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홍천강에서 카누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올봄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반려견과 함께 잊지못할 추억을 가져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