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골프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골프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으며 기능성을 더했다. 원단은 최소한의 솔기와 가벼운 소재, 항균 기능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을 넣었고 편안한 움직임을 위해 스트레치 패널을 적용해 자신감 있는 스윙을 가능하게 했다는 설명이다. 또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한 수납 기능을 챙겼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쇼제로(ShowZero™) 클래식 핏 폴로는 남성 골퍼들을 위한 클래식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쇼제로는 옷에 땀자국이 비치는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룰루레몬의 혁신 기술로 흡습력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과 신축성까지 갖췄다. 이번 시즌에는 산뜻한 트루 네이비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여성 컬렉션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능성의 조화가 특징이다. 흡습력이 뛰어난 피케 숏슬리브 골프 폴로 드레스는 경기 시작부터 종료 이후 일상적인 활동까지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스위프틀리 오픈 니트 골프 폴로 드레스는 오픈홀 니트 공법을 적용해 통기성이 탁월하고 역동적인 스윙에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가능하게 했다.
이번 컬렉션은 8일부터 스토어와 온라인에서 판매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룰루레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