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는 10월 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드림 페스티벌(DREAM FESTIVAL)’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까사미아는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특가전이 마련되고 까사미아가 제안하는 소품 및 패브릭으로 계절에 맞는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까사미아는 이번 행사에서 오크 소재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멜로우 시리즈’를 웨딩 기획 패키지 베드룸으로 제안했다. 멜로우 시리즈는 침대를 포함해 5단 서랍장, 3단 서랍장, 화장대로 구성됐다. 웨딩 기획 특가로 출시돼 신혼부부들의 혼수 부담을 낮췄다. 신혼부부를 위한 트렌디한 거실을 만드는 소파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8월에 출시된 트렌디한 가죽 소파 ‘로레토’ 3인· 4인 소파와 최고급 천연 외피 소가죽인 탑그레인(Top Grain) 소재를 사용한 ‘브래든’ 4인 소파와 카우치 소파의 가격이 각각 20% 할인된다. 소파 구매시 ‘헬싱키’와 ‘헤링본’ 오디오비디오(AV)장과 티테이블도 함께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꿈꾸는 웨딩의 완성을 위해 오래도록 함께 할 가구는 필수”라며 “이번 드림 페스티벌의 ‘행복 채워 드림’ 캠페인은 신혼부부에게 웨딩의 완성을 위한 혼수 스타일을 제안하고 프리미엄 혼수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가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고객을 위해 인테리어 소품과 패브릭도 준비했다. 낮이 점차 짧아지는 시즌에 맞춰 조명 전 품목을 20~70% 할인하고 찬바람이 부는 간절기에 숙면을 돕는 차렵이불과 패드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웨딩클럽 회원 중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삼성 건조기를 제공한다. 5만·20만·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캔디스틱수세미, 선인장데코함, 에더 원형접시를 증정한다. 100만·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시타(CITTA) 니트블랭킷과 플랫빈백을 증정한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