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168330)의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의 판매 방송이 CJ오쇼핑 프라임 시간대에 편성됐다.
내츄럴엔도텍은 CJ오쇼핑에서 오는 26일 오후7시35분부터 70분간 백수오 궁 3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CJ오쇼핑에 복귀한 백수오 궁은 론칭부터 앵콜 방송까지 완판 행렬을 이어갔다. 지난 12일 오전 6시에 진행된 앵콜 방송은 이른 아침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전량 매진되며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방송 직후에도 추가 방송 문의와 온라인 구매 문의가 이어졌고 특히 오전 시간에 TV 시청이 어려운 소비자들의 저녁 시간 편성 요구가 빗발쳤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3차 방송은 앞서 진행된 2회의 방송과 달리 홈쇼핑의 프라임 시간대라 불리는 저녁 시간 편성으로 더욱 기대가 크다”며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더욱 자주 다가갈 수 있도록 편성 확대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백수오 궁의 주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한속단·당귀의 3가지 생약을 과학적인 비율로 배합해 만든 소재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준다.
세 차례의 임상시험 결과 안면홍조·불면증·우울감·피로감 등 갱년기 상태 10가지를 개선시키는 것으로 확인됐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