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005940)이 내달 14일까지 ‘투자정보플러스 알림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투자정보플러스는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NH투자증권의 프리미엄서비스로 별도 가입 기준이 없고 무료다. NH투자증권은 이 기간 동안 알림서비스를 등록하는 500명(매주 선착순)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추가로 게시판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는 투자자 30명(추첨)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1월 출시한 투자정보플러스는 현재 가입자가 1만명을 돌파했다. 투자정보플러스는 어려운 리서치 정보를 포스트와 카드뉴스 형태로 풀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자칫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투자정보를 ‘골라보는 투자방송’이라는 영역을 통해 영상과 음성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그동안 증권사들은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었지만, 텍스트 위주의 천편일률적인 투자정보 서비스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점에서 NH투자증권은 최신 투자정보도 트렌드를 반영해 쉽고 재미게 제공한다는 취지로 이 서비스를 마련했다.
골라보는 투자방송은 매주 월요일~수요일간 청취·시청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MTS 및 페이스북, 블로그, 팟방 등 NH투자증권이 운영하는 SNS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유주희기자 ginge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