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가 최근 불붙기 시작한 슈즈 열풍을 키즈 시장에도 확산시킨다.
휠라 키즈는 오는 27일 쿠셔닝이 뛰어난 말랑말랑한 밑창과 큐브 로고 디테일이 특징인 아동용 슈즈 ‘휠라꾸미(FILA GGUMI)’를 출시한다.
모(母) 브랜드 휠라의 대표 어글리 슈즈인 ‘휠라바리케이드XT97’로부터 디자인 모티브를 가져와 ‘모녀룩’을 완성하기에 알맞다. 휠라는 이를 통해 키즈용 어글리 슈즈 트렌드도 이끌어나간다는 계획이다.
휠라 키즈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 오후 1시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론칭 행사를 실시한다. 휠라꾸미 구매 시 성장기 아동 특성을 고려해 구매 사이즈보다 큰 휠라꾸미 1족을 추가 증정하는 ‘1+1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가 대표적이다. 선착순 100족 한정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당일 휠라꾸미 구매자 중 선착순 60명에게는 ‘슈즈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휠라꾸미 런칭 이벤트가 열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는 다양한 즐길거리도 준비됐다. 현장에 비치된 각종 게임 프로그램에게 참하면 추첨을 통해 KBO 야구 경기 입장권, 휠라 미세먼지 마스크 굿즈·휠라 키즈 양말·젤리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휠라꾸미 인형 또는 휠라꾸미 제품 사진을 촬영해 SNS에 게시한 이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전달한다.
/변수연기자 dive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