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051900)은 추석을 맞아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의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로시크숨마 5종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황제의 메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에디션은 로마 제국 황실에서 시작된 황금 세공 기법을 적용해 황실의 섬세하고 우아함을 표현했다.
‘로시크숨마 5종 기획세트’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세럼, 크림 및 아이크림으로 구성됐다. 이밖에 워터타입의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를 내장했다.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고귀하게 빛나는 피부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2종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스킨, 에멀전 정품 외에도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들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성분인 ‘시그니쳐 29 셀’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 해준다. 생명 에너지의 정수라고 불리는 모란추출물도 포함됐다.
전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추석을 맞아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시켜주는 에센셜 젤 타입의 선유 수액과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해 피부를 윤택하게 가꿔주는 선유 유액, 오랜 시간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는 선유 크림 뿐 아니라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천삼 골든 만능 에센스와 천삼 골든 만능고를 내장했다.
/변수연기자 dive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