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091810)이 ‘부산~제주’ 노선 취항을 기념해 이달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티퉤이항공은 매주 월요일에 국내선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통해 편도 항공권을 판매한다. ‘김포~부산’은 1만원, ‘광주~양양’은 1만8,5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항공권 결제 시 제휴카드를 이용한 중복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삼성, 국민, 농협카드를 이용하면 5천원이 할인되며,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1만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아울러 제휴사를 통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양양, 부산, 광주에서 2일 이상 쏘카 대여 시 1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도는 1일 이상 이용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다양한 특가 운임과 서비스를 이용해 보다 알찬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편하게 떠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각 지역별로 다른 여행의 재미도 함께 느껴 보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이날 첫 취항한 ‘부산~제주’ 노선을 포함해 ‘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김포~부산’ 등 총 8개의 국내선을 운항하고 있다.
/박시진기자 see1205@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