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가전 기업 루컴즈전자가 오는 16일 저녁 8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루컴즈 TV를 최저가로 선보인다.
14일 루컴즈는 인기 제품인 ‘75인치 솔로앤 스마트TV(T7503TU)’와 ‘43·55·65인치 다이렉트 스마트 TV’다. 제품별로 4만 원에서 최대 24만 원까지 할인한 최저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쇼핑 라이브 시작 전 루컴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소식 알림을 설정할 경우 5,000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네이버 N포인트 최대 9% 추가 지급 및 포토리뷰 작성 시 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해 혜택을 더했다.
택배배송이 아닌 방문설치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지정일 설치 혜택도 제공한다. 루컴즈전자는 전국에 150개 이상 직영서비스센터를 마련,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배송함으로써 높은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65인치와 75인치 TV 구매 시에는 스탠드 기사 방문설치 혜택도 무료로 제공한다.
생방송 이벤트도 준비됐다. 쇼핑 라이브 진행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의 정답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루컴즈 공기청정기,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미니냉장고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75인치 솔로앤 스마트TV는 최신 고화질 표준 기술 중 하나인 ‘HDR10+’를 적용한 루컴즈 인기 제품이다. HDR10+는 전 세계 8개사만이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기업에서는 삼성전자를 제외하고 루컴즈전자가 유일하다. 다이렉트 스마트 TV 3종은 ‘HDR10’을 지원한다. TV 4종 모두 스마트TV답게 넷플릭스, 유튜브 등 다양한 OTT서비스를 다이렉트로 연결해 이용할 수 있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사장은 “루컴즈 TV는 까다로운 TV 품질 검사와 루컴즈전자 연구소의 독자적 기술력을 통해 화질 조정 등의 작업을 거치고 나서야 출시가 이뤄지는 만큼 루컴즈의 자부심이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배송, A/S 등 고객을 위한 서비스까지 자신 있기에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하게 됐다”며 “쇼핑 라이브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많은 궁금증을 채워 드릴 예정으로, 많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승기자 yeonvic@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