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030200)가 MZ세대를 위한 혜택플랫폼 ‘Y박스’를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로운 Y박스는 매거진 형식으로 MZ세대를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한정판 굿즈를 추첨해 제공하는 Y드로우와 Y홀리데이 코너 등이 추가됐다. Y드로우 첫 이벤트는의 아이템은 지드래곤과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브랜드 ‘지드래곤X피스마이너스원’ 운동화(1켤레)와 아크네스튜디오 머플러(1개)다.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달 방문고객에게 스타벅스더블샷 캔커피와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쇼를 선착순 각 1,000명에게 제공한다.
기존 데이터 선물하기·관리와 관련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도 개선했다.
KT는 Y박스 리뉴얼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만 29세 이하 고객 중 KT 5G 요금제 8종(5G 슈퍼플랜 초이스 6종, 5G 슈퍼플랜 2종)을 이용하는 고객 두 명이 Y박스의 ‘Y프렌즈’로 모이면, 터틀힙 레터링 케이크와 함께 Y이모티콘 케이크 토퍼를 받을 수 있다. 기념 문구도 원하는대로 적을 수 있다. 총 2021개의 케이크가 제공되며,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박현진 KT 커스터머 전략본부장 전무는 “KT는 MZ세대에게 즐거움과 특별함을 주기 위해 Y박스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여러 제휴사들과 머리를 맞대고,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고민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태기자 kim@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