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플랫폼 아이허브(iHerb)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6일까지 영양제, 뷰티, 바디용품, 베이킹 제품 등 웰니스 관련 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40달러 이상(5만원) 구매 시 1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 후 장바구니에서 할인코드 ‘VDAY22’를 입력하면 계정당 횟수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서 CGN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CGN 골드 씨, 라이프 익스텐션 투 퍼 데이 종합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인기 있는 뷰티 제품 바디 미스트, 고체 향수 등이 포함된 목욕&퍼스널 케어, 아로마테라피&에센셜 오일 등의 항목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연인을 위한 선물로 초콜릿이나 쿠키를 직접 만드는 데 필요한 글루텐 프리 베이킹 제품군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 비건 제품 및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 제품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도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한다.
아이허브는 약 1300여 개 브랜드, 3만여 개 이상의 제품을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180여 개 국가에서 판매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물류센터에서 한국행 주문 제품을 출고하고 있으며 주문 후 72시간 이내에 국내에 도착하는 빠른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주현 아이허브코리아 홍보팀장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보충제부터 뷰티, 베이킹 제품까지 아이허브에서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며 “특히 아이허브에서는 비건, 친환경 제품을 다양한 항목에서 만나볼 수 있어 밸런타인데이 맞이 취향존중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