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젬있는 인생’을 주제로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결혼, 육아, 내 집 마련, 노후 등 인생의 의미 있는 순간을 소재로 지치고 힘든 삶 속에서 더욱 강하게 느껴지는 가족의 의미를 감성적으로 담아냈다.
메인 테마로 그룹 god의 ‘촛불하나’를 선정해 ‘지치고 힘들 때 기댈 수 있는’, 가족처럼 무거운 삶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을 수 있는 동반자이자 생활가전으로서 세라젬 V6의 가치를 잔잔하지만 울림과 여운이 있는 영상으로 구성했다. 또 메인 모델과 내레이션에 최근 ‘오징어게임’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이정재가 열연해 소비자들의 ‘젬있는 인생’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주요 지상파, 종편, 케이블 TV채널과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세라젬 V6는 세라젬이 약 20년간 축적해온 헬스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최초로 인증 받은 것이 특징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신규 광고 캠페인은 결혼이나 육아, 내 집 마련, 노후 등 인생의 의미 있는 순간을 소비자들과 함께하고 싶은 세라젬의 마음을 담았다"며 "지치고 힘들 때 기댈 수 있는 가족처럼 세라젬이 생활가전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재밌는 인생을 영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서비스와 제품 품질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