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린은 ‘초임계 알티지(rTG) 오메가3’ 제품이 TV홈쇼핑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누적 판매량 900만개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2021년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 건강식품 부문 소비자만족도 대상을 수상하는 등 호평 받고 있다.
관련기사
이 제품은 국제 어유 인증기관인 국제 어유인증 프로그램(IFOS)에서 최고 등급 5 스타(star)를 받은 rTG오메가3를 사용해 품질과 안전성, 신선도 등이 우수하다. 자연 상태와 가장 유사한 rTG형 분자구조를 통해 안전성과 순도, 흡수율을 끌어올렸다.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을 사용해 헥산 등의 화학용매 사용으로 인한 잔류용매 위험이 없다. 또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제조해 열에 의한 원료 변성이나 산패 걱정 없이 신선한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다. 오메가3 외에 비타민D, 비타민E 등을 넣어 복합적인 건강관리도 가능하다.
한편 닥터린은 10일 네이버에서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닥터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 하루만 진행하는 이벤트로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등 닥터린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