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은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라이프가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 ‘보스웰리아 비씨씨(BCC)’를 론칭하고 배우 정우성을 모델로 한 신규 광고영상(CF)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CF는 ‘관절연골 건강의 새로운 기준’이라는 키메시지와 함께 ‘보스웰리아 BCC’만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섭취 14일 후 관절통증 개선이 확인된 보스웰리아 BCC의 인체적용시험결과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강화했다.
또 영상 도입부에서 관절로 고생하는 일반인 모델 사이로 힘차게 계단을 오르는 정우성의 모습을 통해 건강한 관절이 선사하는 활기찬 일상을 그려냈다.
관련기사
보스웰리아 BCC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보스웰리아 등 복합추출물(Flexir)’를 함유했다. 보스웰리아 등 복합추출물은 관절연골 건강에 좋은 보스웰리아와 강황, 가자를 각 2대1대2의 비율로 배합해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뉴트리원라이프는는 ‘보스웰리아 BCC’ 신규 CF 공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광고 영상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뉴트리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보스웰리아 BCC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보스웰리아 BCC 1개월분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뉴트리원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섭취 14일 후 관절 통증 개선 효과를 지닌 보스웰리아 BCC의 특징이 강하게 각인되길 바란다”며 “관절은 한 번 손상되면 회복하기 어렵기 때문에 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보스웰리아 BCC와 함께 관절연골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