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8월 올영픽’ 행사에서 닥터지 선케어 신제품 기획세트 2종을 한정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닥터지는 ‘진정정착! 생기밀착!’을 주제로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상반기에 출시된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8월 기획세트’는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은 닥터지의 베스트셀러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제품력에 선케어 기능을 더한 선크림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10-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관련기사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 8월 기획세트’는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 본품과 더불어 리필, 퍼프 1매로 구성했다.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은 30시간 커버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보습에 효과적인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어 커버력과 밀착력을 향상시켜 하루 종일 톤업 효과를 유지한다.
올리브영에서는 닥터지의 대표 선케어 제품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기획세트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기획세트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8월 올영픽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증정되는 올리브 키트에 참여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한다”며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닥터지의 선케어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샘플이 포함된 올리브 키트를 증정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