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전문 브랜드 이누스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신혼집 욕실 리모델링 수요를 겨냥한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이누스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신혼집 욕실 인테리어에 제격인 다양한 컨셉의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최대 34%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컬러 테라피 효능을 인증 받은 타일로 심리적 안정을 주는 △오렌지 테라코타 △세이지 그린은 340만 원대, 인테리어의 정석으로 불리는 화이트와 블랙 조합의 △스퀘어 스케치는 260만 원대에 판매한다. 또한 고급 포슬레인 타일로 호텔 욕실처럼 꾸밀 수 있는 △모던 스위트는 33% 할인된 490만 원대에 선보인다.
이누스는 리모델링 패키지 시공 완료 시 총 26만 원 상당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욕실 생활에 질을 높여주는 방수 비데(IS-11D), 필터 샤워기, 변기 세정제와 스마트 체중계 ’XERA’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수도권 거주 고객은 토탈 욕실 클리닝 서비스를, 수도권 외 지역 고객은 이누스몰 전용 욕실 소품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누스 공식몰을 처음 방문한 신규 회원이라면 더욱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가입 즉시 적립금 1만 원과 5% 웰컴 쿠폰을 지급받아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 구입 시 바로 적용할 수 있다. 또한 기획전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는 욕실 소품 50% 할인 쿠폰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욕실 소품 마련도 가능하다. 이누스 관계자는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신혼집의 욕실 리모델링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기회”라면서, “신혼부부에 어울리는 감성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감각적인 욕실과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