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맞춤형 룸미러 블랙박스 ‘파인뷰 R3 POWER’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네이버 신상 위크 특가판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룸미러와 블랙박스를 결합한 형태의 ‘룸미러형 블랙박스’로 화면을 28.8cm로 크게 제작했다. 순정 룸미러뷰 대비 3배 가량 넓은 스마트 와이드뷰로 SUV에 특화돼 안전 운전을 돕는다. 또 이-미러뷰를 통해 짐 적재와 동승자 탑승 여부에 관계없이 안정적으로 후방 시야를 확보할 수도 있다.
R3 POWER는 차량 앞과 뒤 중 어느 방향에서 발생할지 모르는 사고에 대비해 전·후방을 고화질로 기록하며, 역광과 터널, 주차장 진출입 등 조도 변화에도 선명한 영상을 구현한다.
관련기사
사용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부가 기능도 지원한다. 녹화 영상 재생 시 행정구역 데이터가 자동으로 표시되는 스마트 재생 모드를 탑재해 주행 당시 장소를 빠르게 식별할 수 있다. 영상을 확대하고 캡처·저장할 수 있어 세밀한 증거 확보도 가능하다.
이 제품은 초저전력 모드로 시동이 꺼진 주차 상태에서도 30일 이상 안전하게 주차 충격을 녹화해 저장 안정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스마트 타임랩스 기술을 통해 표준모드 녹화 대비 녹화시간이 5배 증가했다. 영상을 손실이나 누락 없이 최장 1552분까지 기록할 수 있으며, 충격 발생 시 30 프레임으로 자동 저장해 갑작스러운 사고 발생에도 끊김없는 영상을 확보할 수 있다.
파인디지털은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19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의 타임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R3 POWER를 최대 43%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고, 외장 GPS 안테나, 3만원 상당의 안심 플랜 쿠폰, 메모리카드 용량 2배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