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의 감성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는 디지털 전용 라인인 심플레인의 ‘니팅코랄 컬렉션’(사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니팅코랄 컬렉션은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코랄 컬러에 일상을 다채롭게 물들이는 빈티지 니팅 감성을 담아냈다. ‘심플레인 아이 팔레트’, ‘심플레인 워터 블러 틴트’, ‘심플레인 워터풀 네일’등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심플레인 아이 팔레트’는 다양한 3색 글리터가 함유돼 있어 화려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 신규 호수 3호 니팅코랄은 오렌지 및 로즈 빛의 코랄 컬러와 브라운 음영 컬러로 가을에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연출에 제격이다.
관련기사
‘심플레인 워터 블러 틴트’는 6호 코랄러그(핑크코랄), 7호 웨어러블코랄(브릭코랄), 8호 로지올로지(로지코랄) 3가지 호수가 추가됐다. 이 제품은 기존 1~5호보다 요플레 현상을 개선해 묻어남 걱정 없이 얇고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다.
‘심플레인 워터풀 네일’은 수분 60%가 함유된 수성 네일로 시럽처럼 가볍고 맑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4호 아가일오렌지(빈티지오렌지), 5호 터키쉬그린(청록)으로 구성돼 있으며, 겹겹이 덧발라도 가벼운 느낌을 준다.
클리오는 “‘심플레인 워터 블러 틴트’와 ‘심플레인 워터풀 네일’ 구매 시 각 구매 제품을 1+1 추가 증정한다”며 “‘심플레인 아이 팔레트’를 구매하면 ‘심플레인 워터풀 네일’ 1개를,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미니 니팅백을 선물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