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는 카카오페이와 손 잡고 블랙프라이데이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이허브에서 카카오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시 15%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관련기사
장바구니에서 할인 코드 ‘KAKAOPAY’를 입력하면 카카오페이 아이디 기준 인당 1회 이용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개별 쇼핑 합계 금액이 아닌 건별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하며, 할인은 국내로 배송되는 주문에 한해 적용된다.
아이허브는 오는 30일까지 매일 새롭게 만날 수 있는 ‘데일리딜 행사’도 개최한다. 올 상반기 베스트셀러를 차지한 아이허브 자체 브랜드(PB)를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영양제 및 천연허브 △비타민 △눈건강 보충제 △콜라겐 △항산화제 △뷰티 △스킨케어 △식료품 △베이비 △반려동물 등 매일 새로운 제품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최지연 아이허브코리아 지사장은 “글로벌 유통가 최대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맞아 카카오페이와 함께 한국 고객들만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차별화된 해외직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