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월드와이드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26일 오전 3시부터 30일 오전 3시까지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한국을 포함해 세계 188개국에서 동시에 하는 대형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800여 개 브랜드, 3만여 종의 전품목을 25% 할인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하며 계정 당 1회 이용할 수 있다. 비타민, 관절, 면역력, 항산화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해 비건 식재료, 해외 희귀 차, 향신료 등 식료품, 반려동물 용품·영양제 등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슈퍼 세일’ 행사에서는 2000여 종의 인기 제품을 최대 75%까지 할인한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과 나우푸드, 레이크 애비뉴 뉴트리션, 스포츠 리서치 등 다채로운 브랜드를 특가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매일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딜’ 행사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허브 베스트셀러인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중심으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최지연 아이허브코리아 지사장은 “세계인의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월드와이드 캠페인으로 188개국 동시에 진행되는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품목의 아이허브 제품들로 풍성한 연말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