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염 진통제 브랜드로 잘 알려진 기업 멘소래담이 스테디셀러 아이템 ‘립아이스 컬러 립밤’(사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겨울철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트고 갈라진 입술로 인한 고민으로 립밤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얗게 튼 건조한 입술에 보습을 주는 것은 중요하지만 그와 동시에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유지하면서 얼굴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혈색을 잃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색상과 장시간 유지되는 높은 보습력이 강점인 ‘립아이스 컬러 립밤’은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한 번의 터치로 자연스러운 컬러 연출과 깊은 보습이 모두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다.
관련기사
이 제품에 함유된 히알루론산 성분과 아르간 오일, 피마자 오일 등은 자연유래 성분이다. 피부 위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트고 갈라진 입술 피부를 장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끼임이나 뭉침이 없어 수시로 덧바르기에도 좋다.
‘립아이스 컬러 립밤’은 입술온도와 바르는 횟수에 따라 투명에서 쿨핑크 컬러 발색까지 가능하다. 쿨톤 피부 타입에 추천하는 매직컬러 스트로베리, 맑은 장미빛 레드 컬러로 피부톤에 상관없이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티드 컬러 레드, 청초한 스칼렛 코랄 컬러로 웜톤 피부 타입에 추천하는 틴티드 컬러 스칼렛 3종으로 구성됐다.
멘소래담은 ‘립아이스 컬러 립밤’ 리뉴얼 런칭 기념으로 멘소래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미니 하트 손거울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