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회계사 온·오프라인 교육과정을 공식 오픈하고 회계사 시험에 최종 합격 시 최대 500%를 환급해주는 온라인 과정 ‘합격패스’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합격패스는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는 상품으로 최종 합격하면 최대 1500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고, 불합격해도 수강 기간을 무상으로 연장해준다.
다음달 2일 개강하는 오프라인 과정인 ‘회계사 1차+2차 평생반’ 역시 전 과정 실강 수강과 함께 복습 동영상을 수강 종료일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온라인 강의는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에듀윌은 회계사 공식 오픈을 기념해 수강료 할인 쿠폰을 오는 30일까지 증정한다. 환급형의 회계사 온라인 합격패스 30% 할인 쿠폰과 에듀윌 회계사 학원에서 기본·평생반 수강 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쿠폰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특별 구매 혜택도 푸짐하다. 수강생 전원에게 에어팟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애플워치,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세무사와 회계사 오프라인 학원 명칭을 ‘에듀윌 경영아카데미’에서 ‘에듀윌 세무사·회계사 학원’으로 변경했다”며 “세무사·회계사 전용 커리큘럼과 집중 학습 관리로 최다 합격자 배출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