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051900)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이 올해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랑이 넘치는 피지오겔 빌리지’(Find Love in PHYSIOGEL VILLAGE)를 테마로 한 피지오겔 홀리데이 에디션은 177년 전통의 독일 스티펠 약국을 모티브로 했다. 따뜻한 조명 아래 밝게 빛나는 상점과 눈 내리는 모습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피지오겔의 신제품인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 트리플 세트’와 ‘데일리뮨 앰플 세트’, ‘DMT 립밥 더블세트’ 총 3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 세트와 데일리뮨 앰플 세트에는 크리스마스의 정취를 담아낸 트리 엽서와 트리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크리스마스 DIY 스티커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LG생활건강은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주요 온라인 몰에서 피지오겔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예쁘게 포장할 수 있는 선물 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오랜 피부 연구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담은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연말 선물로 제격”이라며 “홀리데이 에디션은 피지오겔 공식몰과 올리브영 등 국내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