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고객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제17기 고객 패널’을 이달 28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 금융소비자보호 등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기 위해 2017년부터 고객 패널을 모집해왔다. 지난해부터 더욱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하고자 매년 2회 모집하던 고객 패널을 4회 모집으로 확대 시행 중이다.
이번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 고객 중 펀드, 연금, 환매조건부채권(RP) 금융상품을 보유(지난달 말 기준) 고객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금융상품별로 30명씩 총 90명을 이달 28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에게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펀드, 연금, RP 상품에 대한 주제가 제시된다. 고객 패널로 선정돼 의견을 제출한 고객에 대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될 예정이다. 이중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 패널은 별도 시상도 진행한다.
하승선 키움증권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그동안 고객 패널의 의견으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해 금융소비자 보호에 도움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패널의 의견을 적극 경청할 계획인 만큼 17기 고객 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